스포츠조선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하얀 제복+파일럿 캡...카리스마 철철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04 11:39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아이돌그룹 B1A4 멤버 바로가 파일럿으로 변신했다.

지난 3일 씨스타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 뮤직비디오 촬영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내기 파일럿으로 변신한 바로가 하얀색 제복에 파일럿 모자를 쓰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바로는 평소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아닌 남성미 철철 넘치는 눈빛 연기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가 뮤직비디오로 참여한 '썸'은 스타쉽 엑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정기고와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앨범이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이다"고 전했다.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모습에 네티즌들은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의외로 괜찮네",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모습도 너무 멋지네요",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너무 귀여워요", "B1A4 바로 파일럿 변신, 빙그레로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은 오는 7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