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 열애, 전 연인 이사강 화제'
배용준의 연인은 유명한 대기업 경영자의 딸로 키 170cm 전후의 날씬한 체형으로 미국 생활이 길어 영어에도 능숙, 총명하면서 명랑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배용준의 전 연인 이사강 감독에도 이목이 쏠렸다. 이는 배용준이 지난 2003년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전 연인 이사강 감독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후 10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를 공식인정했기 때문.
또한 여러 방송을 통해 이사강은 자신의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집에는 영화감독답게 1300여 장, 약 1억 원 상당의 DVD가 진열된 공간,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사강은 44사이즈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자기관리도 철저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용준 열애, 전 연인 이사강 화제에 네티즌은 "배용준 열애, 전 연인 이사강 다시 이름 오르내리네", "배용준 열애, 전 연인 이사강도 축하해줄듯", "배용준 열애, 전 연인 이사강 보다 더 어리고 좋은 집안?" 등 반응을 보였다.
이사강은 최근에는 가수 정준영의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도 출연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