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판빙빙 머리 잡더니 ‘입술’ 中팬들 ‘난리’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12-23 13:21


판빙빙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사진제공=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배우 이민호와 중국 배우 판빙빙이 키스 퍼포먼스로 화제다.

이민호는 지난 22일 중국의 '2013 바이두 페이디엔'에 참석해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이민호는 성룡, 판빙빙, 오기륭, 유시시 등 중국 최고의 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중국 내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날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라온 판빙빙은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상속자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상영되는 순간 "모든 여자들의 남신, 긴다리의 미남" 이라는 말과 함께 이민호를 수상자로 호명했다. 동시에 객석의 모든 관객이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민호는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시상자인 판빙빙에게는 꽃다발과 캐릭터 인형을 선물하는가 하면 시청자에게는 4종류의 젓가락을 선물로 준비했다. 중국에서 젓가락은 '두 쌍이 있어야 의미를 다 하는 선물'로 앞으로 중국의 팬들과 좋은 관계로 이어가자는 이민호 설명에 중국 언론은 "이민호의 소탈하고 겸손한 모습이 감동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평소 여신의 외모와는 달리 호탕한 성격으로 유명한 판빙빙은 이민호에 손짓했고 두 사람이 마주보는 순간 인형으로 얼굴을 가리며 키스를 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는 재치를 선보였다. 이 때 이민호는 판빙빙의 즉흥 퍼포먼스에 완벽하게 대처하며 '역시 이민호다' 라는 평을 듣고 있다.

22일 중국의 모든 일정을 마친 이민호는 한국으로 귀국한 후 광고 촬영과 인터뷰 등 연말까지 바쁜 스케줄을 이어간다. 또 유하 감독의 '강남블루스'를 차기작으로 내년 3월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한다.

판빙빙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에 네티즌은 "판빙빙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팬들이 보면 자지러질듯", "판빙빙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멀리서 보면 속겠는데", "판빙빙 이민호 판빙빙 키스 퍼포먼스, 팬서비스 대단", "판빙빙 이민호 키스 퍼포먼스, 이민호 중국내 입지 좋은듯"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