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전략 소셜게임 '제국시대', 신규 서버 오픈하고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2-22 15:59 | 최종수정 2013-12-22 15:59



포플랫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소셜게임 '제국시대'에 신규서버 '브리타니아'를 열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월12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제국시대'는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대규모 대항전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세워 무료 게임 다운로드 순위 정상에 오르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이번 신규서버 '브리타니아' 오픈을 기념해 '브리타니아'서버에 캐릭터를 생성 후 5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지급하며, 10레벨과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각각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외에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런칭한 T스토어와 올레마켓의 '제국시대' 다운로드 유저는 게임에 로그인 후 각 오픈마켓별로 부여된 쿠폰번호을 등록하면 한정판 병사 카드와 경험치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네온믹서 헤드폰과 문화상품권 5만원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국시대'는 역사 속 영웅들과 승부를 펼쳐 자신의 장수로 영입할 수 있으며, 최강의 국가를 가려내기 위한 최대 500대500 실시간 군단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실시간 채팅시스템을 활용해 친구들과 다채로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