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감'
장범준은 "먼저 갑작스럽지만 기쁜 소식을 한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습니다. 결혼을 생갭다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속도위반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어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슈퍼스타K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됐습니다"라며 "이에 이번 시점에 각자 목표한 바를 서로가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라며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활동에 대해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또 이 모든 것을 이해해주시고 도와주신 청춘뮤직 형님들과 여자 친구 소속사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많이 사랑해주신 만큼 좋은 일 많이 하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정범준의 예비신부 송지수는 164cm 42kg의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로 1993년생 만 20세다.
송지수는 MBC '위대한 탄생' 출신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2초 티아라 은정'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다.
이어 지난해 MBC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샤이니 민호를 쫓아다니는 '?s?s이녀' 신명화로 출연해 시청자들이게 눈도장을 찍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