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범준 송지수 속도위반 결혼 “내년에 아이 태어나…”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4:48


장범준 송지수 결혼

'장범준 송지수 결혼'

버스커버스커 리더 장범준(25)이 결혼소식을 알리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장범준은 16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공지란에 "안녕하세요. 장범준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에 대해 언급했다.

장범준은 "군대를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 친구와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을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멤버들과 논의한 결과 '슈퍼스타K3' 출연 이후 각자 원했던 삶과 다르게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이번 시점에 각자 목표한 바를 서로가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려고 합니다"고 앞으로 활동계획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장범준은 엠넷(Mnet) '슈퍼스타K3'에 버스커버스커로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 이후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93년생으로 올해 21살인 예비신부 송지수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해 떠오르는 신인 탤런트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은 정말 축하 받을 일", "장범준 송지수,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장점준 송지수, 2세 낳으면 예쁠 듯", "장범준 송지수, 아직 어린 나이지만 서로 믿고 잘 사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