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린-유연석, 람보르기니 인증샷 공개. 차가 안보이는 비주얼 투샷!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02 17:35




효린의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다.

2일 스타쉽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이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유연석과 함께한 람보르기니 인증샷 두 장이 게재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비디오의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 효린과 유연석이 람보르기니를 배경으로 다정한 커플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효린과 유연석의 군더더기 없는 몸매와 비현실적인 비율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네티즌들은 "람보르기니도 효린, 유연석 옆에서는 배경일 뿐", "자체발광", "람보르기니가 안보이는 비주얼 투샷", "효린 너밖에 몰라 너무 좋아요", "솔로 대박 축하!" ,"유연석 너무 멋지다", "둘이 친해보여"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최정상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힙합 알앤비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추며 특별한 교감을 쌓아온 K-POP 최고의 스타감독 주희선이 참여했으며, 효린과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 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한편 효린은 '너밖에 몰라'가 음원차트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