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힙합그룹 M.I.B, 신곡 '너부터 잘해' 공개. 뮤비에 모델 이호정 출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02 17:23 | 최종수정 2013-12-02 17:24



실력파 힙합그룹 M.I.B(엠아이비)가 신곡 '너부터 잘해'를 발매했다.

신곡 발표에 앞서 지난달 29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가지며 '너부터 잘해'에 무대를 먼저 공개해 화제 된 바 있는 MIB는 감성힙합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곡 피처링에 참여한 에이핑크 윤보미는 MIB와 함께 무대에 올라 지원사격에 나서 환상호흡을 과시하며 힙합그룹과 걸그룹의 신선한 콜라보무대를 꾸몄다. MIB는 무대공개 후 주요 포털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2일 공개된 MIB의 신곡 '너부터 잘해(Feat.윤보미 of 에이핑크)'는 리더 오직(5Zic)이 작곡과 편곡을 맡고 MIB가 작사한 곡으로 '너부터 잘해'라는 제목처럼 서로 다른 남녀의 입장차이를 이야기하는 곡이다. MIB와 윤보미가 대화를 나누듯 노래를 주고받는 구성이 인상적이며 이별을 앞둔 연인의 쓸쓸한 감성이 느껴지는 보컬과 랩이 돋보인다.

또한 에이핑크 윤보미의 피처링 참여에 이어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케이윌 '촌스럽게 왜이래'에서 EXO 찬열의 연인으로 화제 되며 떠오르고 있는 모델 이호정이 여주인공으로 출연, 화려한 지원군에 앨범참여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MIB는 2일 '너부터 잘해'를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이 여세를 몰아갈 예정이다. 또 12월 21일 열리는 '원 힙합 파티'에 참여하고 22일 '블락비, M.I.B 콘서트 THE BUSTER'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