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시크릿 전효성 티저 공개. '러블리 섹시미'가 이번 앨범 콘셉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2-02 09:01



'트렌디 걸' 전효성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9일 세 번째 싱글로 컴백을 앞둔 '국민 걸그룹'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것. 2일 오전 시크릿의 공식 팬카페( http://cafe.daum.net/SECRETTIME )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이미지는 시크릿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밝은 긍정 에너지가 극치를 이루고 있어 벌써부터 남심을 뒤흔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전효성은 여성스럽게 머리를 한 쪽으로 틀어 내린 채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그 동안 밝은 금발부터 바이올렛, 그레이 등 화려한 컬러는 물론, 시크한 단발과 긴 생머리를 오가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20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 속에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했던 전효성은 이번 역시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러블리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하트와 리본으로 장식된 편지를 소중한 듯 품에 안고 설렘이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전효성은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따라 웃게 만드는 마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짧은 핑크색 상의로 우유빛 피부와 함께 군살 없는 허리 라인을 드러내며, 과한 노출 없이도 자연스럽게 어필되는 본연의 '러블리 섹시미'를 어필하기도 했다.

이미지를 통해 함께 공개된 앨범 타이틀 '기프트 프롬 시크릿(Gift From Secret)'은 지난 봄, 세대를 아울러 폭 넓은 사랑을 받았던 네 번째 미니 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Letter From Secret)'을 연상시킨다. '유후(YooHoo)'를 외치며 사랑에 빠진 순간의 신나고 설레는 마음을 애교 넘치게 표현했던 시크릿이 이번에는 과연 어떤 주문으로 대한민국을 사랑에 빠뜨릴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리더 전효성을 시작으로 멤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고에 나설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