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폴 워커 사망, 그가 남긴 마지막 메시지는? '분노의 질주7' 컴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2-01 16:07


폴워커

교통사고로 사망한 할리우드 톱 배우 폴 워커의 마지막 메시지는 컴백 소식이다.

30일(현지시간) 미국 현지 언론은 "LA 북부에 위치한 산타 클라리타에서 폴 워커가 탑승한 포르쉐 차량이 중심을 잃고 도로의 가로수에 충돌해 사망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목격자들은 "갑자기 한 대의 차가 중심을 잃고 도로 주변에 서 있는 나무와 기둥을 차례로 들이 받았다"라면서, "충돌 이후 폭발음과 함께 차에서 불이 피어오르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사건 당시 현장에 도착한 경찰들은 포르쉐 자동차는 화염에 휩싸여 있었고, 소방차가 출동해 진화에 나섰지만 뼈대만 남을 만큼 모두 타버렸다고 전하며, 불탄 승용차 내부에서 워커와 워커 친구의 시신을 수습했다.

폴 워커는 지난 11월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린 것이 마지막 메시지가 되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그는 "곧 우리들 컴백해. 너희들 준비됐어?(The boys are back. Will you be ready?)"라는 글과 함께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타이레스깁슨, 빈 디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에서 브라인 오코너역으로 스타덤에 오른 폴 워커는 내년 여름 개봉 예정인 '분노의 질주' 7편에 등장이 확정 돼 있어 근황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폴 워커의 마지막 소식이 컴백인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가족과 팬, 동료들은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폴 워커는 어린이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13살 당시 1985년 미국 드라마 '천사 조나단'으로 데뷔했다.

폴 워커는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 빈 디젤 없이 '패스트&퓨리어스2'를 2억 3천만 달러의 흥행수입을 기록하는 성공으로 할리우드 주연급 배우로 성장했으며, 2002년 MTV 무비어워드 최고의 스크린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