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속자들 재방송에 네티즌 "'상속자들' 17회 예고 나올까?" 궁금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2-01 14:17



'상속자들 재방송'

'상속자들' 17회 예고에 많은 시청자들이 애를 태우고 있다.

오는 1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16회 재방송에서는 차은상(박신혜 분)이 김탄(이민호 분)을 떠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강제 유학을 떠나는 설정이 전파를 탄다.

이날 김탄 아버지 김남윤(정동환)이 차은상을 부에노스아이레스로 강제 유학을 보내려 했고, 이 사실을 안 김탄은 차은상의 손에 들린 부에노스아이레스 비행기 티켓을 찢어 버렸다.

이때 김탄은 차은상에게 기습 키스를 했고, 이후 두 사람은 격렬한 키스를 나누며 꼭 껴안는 등 진한 스킨십으로 안방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그러나 김탄의 노력에도 결국 차은상은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떠났고, 홀로 남겨진 김탄은 텅 빈 방안에 주저앉아 폭풍 눈물을 쏟아내며 엔딩을 맞았다.

결국 이별을 하게 된 차은상과 김탄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높아졌고, 앞으로 공개된 '상속자들' 17회 예고에 시선이 쏠렸다.

특히 '상속자들' 17회 예고는 1일 방송되는 16회 재방송에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상속자들 17회 예고에서는 차은상이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떠나게 될지 아니면 부에노스아이레스로 떠나지 않고 다시 김탄과 재회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상속자들 재방송에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재방송에서 '상속자들' 17회 예고가 나올까요?", "상속자들 재방송 보고 있는데 '상속자들' 17회 예고가 될까 두근두근하네요", "상속자들 재방송 보고 있습니다. 재방송도 본방 사수 하고 있으니 꼭 '상속자들' 17회 예고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