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꽃보다누나 7차티저, 이승기 찾던 이미연 “얘 어디 갔어. 못 살겠다”

기사입력 2013-11-27 17:21 | 최종수정 2013-11-27 17:39

꽃누나
꽃보다누나 7차티저

'꽃보다누나 7차티저'

'꽃보다 누나' 7차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승기찾기 준비됐기? '승기야 도망쳐' '승기야 어딨니'에 이은 신상 예고! '승기를 찾아라!'"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승기를 찾아라'라는 멘트와 딱 맞게 시작부터 애타게 이승기를 찾는 누나들의 목소리와 거리에서 당황한 얼굴로 두리번거리고 있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이승기는 "계속 위기다. 지금도 위기다"라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이리저리 뛰면서 진땀을 흘려 눈길을 끈다.

또 큰누나 윤여정은 "부제가 '승기야 도망쳐'라며? 우리는 '승기를 찾아라'다"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이승기는 민망한 웃음과 함께 고개를 들지 못했다.

이 밖에도 막내누나 이미연은 "승기 길 잃어버린 건 아니겠죠"라며 "얘 어디 갔어. 진짜 못 살겠다"라며 이승기를 찾아 뛰어다녔고, 다른 누나들도 연신 "승기는 어디 갔어", "승기 어디 간 거야"라며 이승기를 찾았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티저 나올 때마다 빵빵 터진다", "정말 응요일은 축복받은 요일", "이승기 정말 짐승기가 된 것 같은 느낌", "이승기 해맑게 웃는 모습이 더 웃겨", "윤여정 누님 포스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누나'는 동유럽 크로아티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여배우 4인방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차기 짐꾼' 이승기의 좌충우돌 배낭여행기로 29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