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승기야 승기야' 첫방송 '승기찾기' 기대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1-27 17:06


꽃보다누나 7차티저

'꽃보다누나 7차 티저'

'꽃보다 누나' 7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승기 찾기 준비됐지? '승기야 도망쳐'... '승기야 어딨니'에 이은 신상 예고!"라며 7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제작진은 "'승기를 찾아라!' p.s. 이번주 금요일은 남편찾기, 승기찾기, 그리고 tvN 즐겨찾기"라는 글을 덧붙이며 '꽃보다 누나'를 깨알 홍보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선글라스를 낀 채 거리를 활보 중인 이승기의 모습과 '꽃누나'들이 단체로 "승기야"라며 이승기를 목 놓아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승기는 거리를 계속 달리며 "계속 위기라니까요. 지금도 위기예요. 지금도"라며 힘든 여정을 알리는 멘트로 기대감을 높였다.

또 이미연은 "승기, 길 잃어 버린 건 아니겠죠? 어디 갔어. 진짜 못살겠어"라며 이승기를 직접 찾아 나서거나, 윤여정은 "부제가 '승기가 도망쳐' 라며? 우리는 '승기를 찾아라'이다"고 말해 이승기를 웃음 짓게 했다.

이후에도 '꽃누나'들은 "승기는 어디 있니? 얘 어디 있어?"라며 계속해서 이승기를 찾는 등 티저 영상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꽃보다누나 7차티저에 네티즌들은 "꽃보다누나 7차티저가 드디어 공개됐군요", "꽃보다누나 7차티저와 함께 이번주에 시작하네요",

"꽃보다누나 7차티저 보니 본방송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보다 누나'는 '꽃보다 할배'에 이은 나영석PD의 두 번째 배낭여행 프로젝트로, 발칸 반도 서부의 독특한 경치와 여배우들의 소소한 일상을 그릴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