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MA 출연자, 누구?
이번 '2013 MAMA'에는 국내 배우로 고수, 고아라, 고준희, 김소연, 김윤아, 김종국, 김지훈, 박재범, 성유리, 성준, 송지효, 유세윤, 이동욱, 이보영, 이서진, 이수혁, 장혁, 정우, 차예련, 한지혜, 한채영, 홍종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 2013 MAMA 무대에는 2NE1, 에일리, 에이핑크, 배치기, 빅뱅, 크레용팝, 다이나믹 듀오, 엑소, 인피니트, 이하늘, 박재범, 비, 이승기, 버스커 버스커, 시스타, 트러블 메이커, 소녀시대, 자우림, 이효리, 이정현, 이승철, Mnet '댄싱9' 팀, Mnet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 2013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 주쟈쟈 등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국민짐꾼'으로 많은 사랑 받은 이서진과 tvN '응답하라 1994'의 주인공 고아라와 정우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2013 MAMA' 제작진은 "화려한 면면의 시상자들이 음악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축제의 자리를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한다. 올 한해 본인의 활약을 세계 팬들에게 알릴 수 있다는 점에서 MAMA는 시상자로 나선 스타들에게도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MAMA 출연자 소식에 네티즌들은 "MAMA 출연자 엄청나네요. 볼만 하겠네요", "MAMA 출연자 거물급들이네요", "MAMA 출연자 중 이서진 이승기 무대가 제일 기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3 MAMA'는 오늘(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열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