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맨틱 웹드라마 '낯선 하루',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11일 공개

임정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5:24



우리나라 근대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채만식을 주인공으로 한 웹드라마 '낯선 하루'가 1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웹드라마는 온라인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영상 콘텐츠다.

'낯선 하루'는 1920년대 인물인 채만식이 시간여행을 통해 2013년의 군산으로 오게 되면서 만난 취업준비생 이지은과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 '텐'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했던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 채만식 역을 맡았으며, '광고천재 이태백'에 출연하며 연기성을 인정받은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 아영이 이지은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또한 드라마 '뉴하트'와 '꽃보다 남자'를 연출한 이민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낯선 하루'는 군산시와 (주)디지털에볼루션이 기획, 제작을 맡았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웹 드라마가 지자체의 새로운 홍보 방법으로도 떠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낯선 하루'는 11일에 1~2부를 공개하고, 12일에는 3~4부를 , 13일에 최종화를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omeday)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티저 영상은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가 방영되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낯선 하루'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web_someday)와 TV 캐스트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임정식 기자 dad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