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인 '가을남자', 초반 반응 심상치 않네! 특유의 보이스, 이번에도 귀를 사로잡았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10-18 08:59



정인이 야심차게 준비한 4번째 미니앨범 '가을여자'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7일 정오에 공개 된 정인의 새 앨범 '가을여자'는 정인의 자작곡인 '똑똑이', '가을남자', '사랑열차(Feat.버벌진트)', '짜잔'과 하림이 작곡하고 정인이 작사에 참여한 'ㅂㅅ'으로 이루어졌다.

타이틀 곡인 '가을남자'는 가을이면 외로워지는 추남들에게 바치는 노래로 음원 공개와 함께 몽키3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소리바다, 벅스에서 1~2위를 다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 밖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으로 꾸준히 상승 중이며 엠넷에서는 10권에 진입해 심상치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같은 날 공개 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겸 감독 류현경이 정인의 뮤직비디오에 3번째 연출을 맡고 연인 조정치와 배우 김대명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소탈한 복장에 조정치와 트렌치코트 를 입은 김대명이 쓸쓸한 가을남자로 열연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정인의 새 앨범 '가을여자'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인이 랩도 하다니 새롭다', '2번 트랙 'ㅂㅅ'은 대체 무슨 뜻일까', '정인의 소울풀 보컬이 가을과 잘 어울린다', '타이틀 가을남자뿐 아니라 수록곡 모두가 좋다', '역시 뮤지션 정인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인은 첫 컴백무대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렌치코트를 입고 등장해 정인만의 소울보컬과 감각적인 블루스리듬이 돋보인 무대로 가을 감성을 풍기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