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룹 소년공화국, 첫번째 미니앨범 'IDENTITY' 예약판매 돌입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9-25 11:29



2013년 혜성처럼 등장하며 주목을 받은 신인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25일 공식 팬카페 및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IDENTITY'커버와 더불어 재킷 이미지, 트랙리스트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년공화국은 원준, 다빈, 성준, 민수, 수웅 등으로 구성된 남자 5인 아이돌 그룹으로 유니버설뮤직에서 아시아 및 세계 시장을 겨냥해 야심차게 준비해온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에서는 자신들만의 뚜렷한 사랑관과 가치관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이었던 '전화해 집에(Party Rock)'와 'Special Girl', 소년공화국이 공식모델로 활동중인 제주항공 브랜드송 'Orange Sky'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소년공화국은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블랙&화이트의 아방가르드한 스트릿 패션과 한층 강렬해진 눈빛으로 고급스러움을 뽐냈다.

소년공화국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는 유럽 최고의 작곡팀 디자인 뮤직과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박근태의 합작품으로 25일부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10월 8일 쇼케이스에 앞서 '2013 한류드림콘서트'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