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륜설 루머 분통' 권상우, '메디컬탑팀' 첫촬영 모습 공개 '자체발광 외모'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8-28 11:21


불륜설 루머 분통 권상우 모습 공개

'불륜설 루머 분통 권상우, '메디컬 탑팀' 첫촬영 모습 공개'

배우 권상우의 평화로운 출근길이 포착됐다.

28일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측은 권상우가 시골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경남 하동에서 진행된 1회 방송분의 한 장면으로, 권상우가 자신이 근무하는 무료 진료소를 향해 씽씽 달리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니다.

특히 한가로운 시골 정경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권상우의 자체발광 비주얼은 남다른 아우라를 입증하고 있다. 또 단정한 차림새에도 소년스러움이 묻어나오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권상우는 극중 최고의 실력을 갖췄지만 소탈하면서도 친숙한 매력을 지닌 엘리트 의사 박태신 역을 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무급의사로 일하는 박태신은 여타 의학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로 친근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이다. 매 촬영 스태프들에게 살갑게 인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권상우는 벌써부터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탑팀을 이뤄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권상우를 비롯해 정려원(서주영 역), 주지훈(한승재 역), 오연서(최아진 역), 민호(김성우 역) 등이 출연한다. 오는 10월 2일 첫 방송.


한편 권상우는 26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강예빈씨와 제가 사귄다는 증권찌라시를 보고 어이없다. 난 손태영의 남편이자 룩희의 든든한 아빠"라고 거듭 강조하며 "최초유포자를 찾아내 형사고발하겠다"고 강경대응을 시사해 화제를 모았다.

권상우 모습 공개에 네티즌들은 "권상우 불륜설 날 정도로 여전히 잘생겼다", "권상우, 다시 배우로 돌아왔네", "권상우 무급의사 완벽 빙의", "권상우 매력적인 배우이지만 아이 아버지임을 배려해 루머 자제하자"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