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NS윤지 더치페이, "한국 남자들 고생 많다" 얼굴-마음 다 예뻐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8-14 13:15


NS윤지 더치페이

'NS윤지 더치페이'

가수 NS윤지가 데이트비용에 대한 개념 발언을 했다.

최근 진행된 tvN '환상 속의 그대' 녹화에는 육감적인 몸매와 마성의 보이스로 인기를 끄는 NS윤지가 이상형을 찾기 위해 출연했다.

이날 NS윤지는 오랜 외국 생활 뒤 한국에 온 후 느낀 이상한 점으로 데이트비용을 꼽았다.

이상형을 찾기 위해 자신만의 이상형 절대조건을 짚어보던 NS윤지는 "학창시절을 미국에서 보냈는데 한국의 문화가 불편했던 적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데이트비용을 모두 지불하는 한국남자가 신기했다"고 답했다.

유학생활을 했던 미국에서는 남녀가 데이트하면 더치페이를 하는 것이 자연스러웠던 것. 이에 NS윤지는 "데이트비용을 전부 부담하는 한국남자들을 보면 고생이 많아 보인다. 미국에서는 데이트하면 각자의 카드를 점원에게 주며 계산을 해달라고 한다"며 개념 발언을 해 현장에 있던 남성들의 폭풍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

NS윤지 더치페이 발언에 네티즌들은 "NS윤지 더치페이 발언 남자들에게 인기", "NS윤지 더치페이 안하고 다 낼테니 나와 데이트를", "NS윤지 더치페이 발언, 다른 여자들도 새겨들어야", "NS윤지 더치페이 발언, 요새는 더치페이 문화 많다", "NS윤지 더치페이 발언, 예쁜데 마음도 예뻐"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NS윤지의 연관 검색어이자 뭇 남성들을 잠 못 이루게 한 화제의 동영상 'H대학교 직캠'과 첫사랑에 대한 풀 스토리, 절친인 마이티마우스 쇼리를 설레게 한 NS윤지의 세세한 습관까지 공개된다. 방송은 14일 오후 8시.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