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원빈 어머니 "이나영과 열애 몰랐다…아들의 결정 믿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4 10:03


원빈 어머니 이나영 열애설 입열어

톱스타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원빈의 모친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전에 방송되는 tvN 연예 정보 프로그램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에서는 지난 3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원빈 이나영 커플을 집중 취재한 가운데 원빈의 모친과 인터뷰를 시도한다.

원빈의 어머니를 만나기 위해 강원도 정선으로 찾은 제작진은 오랜 기다림 끝에 인터뷰를 했다.

원빈의 어머니는 "아들의 열애사실을 알고 있었느냐"는 질문에 "이나영 씨와 만난다는 것은 모르고 있었다"면서 "연애를 하든 결혼을 하든 아들이 잘 알아서 결정할 것으로 믿는다"고 짧게 답변 했다.

앞서 지난 3일 한 매체의 카메라의 포착된 원빈과 이나영은 "같은 소속사이다 보니 작품이라든지 광고와 관련해 자주 만나다 보니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고 최근에 자연스럽게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며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한편 'eNEWS-가장 많이 본 뉴스'는 이 밖에도 지난달 30일 열린 故 박용하의 3주기 추모식과 데뷔 20주년 영상회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오전 11시30분, 오후 5시30분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