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A.P, 미스터리 서클 티저 공개. 이번엔 어떤 프로젝트 선보일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6-18 08:59 | 최종수정 2013-06-18 09:00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할 것을 발표한 B.A.P(비에이피)가 이번에는 암호로 둘러싸인 미스터리 서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화려한 우주선 아래 나타난 거대한 미스터리 서클 문양 속에 B.A.P의 상징인 마토키가 형상화되어 있고 빙 둘러싼 테두리 안에 독특한 문양의 암호가 새겨져 있다. 또한 미스터리 서클과 대비되는 작은 크기의 마토키들이 미스터리 서클을 피해 도망가는 듯한 모습이 보이고 있어 어떤 내용을 암시하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B.A.P는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라는 이름을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4개 도시,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전세계 곳곳의 국가를 다니며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포스터에 새겨진 'B.A.P LIVE ON EARTH WANTED' 문구와 암호를 통해 또 다른 투어를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여름 트리플 타이틀로 컴백하게 될 B.A.P의 또다른 프로젝트를 미스터리 티저로 공개함으로써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 이와 관련된 티저 프로젝트가 계속 될 것"이라고 밝혔다.

B.A.P는 'B.A.P LIVE ON EARTH PACIFIC' 투어를 통해 홍콩, 싱가포르에 있는 팬들과 만날 계획이며, 오는 28일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타이틀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