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케이드 리듬게임 '사운드 볼텍스', 온라인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06-05 11:52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코나미 아케이드 리듬게임 '사운드 볼텍스 부스(SOUND VOLTEX BOOTH)'가 '사운드 볼텍스 II 인피니티 인펙션'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4월 아케이드 게임기 최초로 온라인 업데이트를 탑재해 출시됐던 '사운드 볼텍스 부스'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e-AMUSEMENT(어뮤즈먼트)를 이용한 온라인 업데이트로 별도의 하드웨어 교체 없이 간편하게 진행돼 유저들에게 보다 빠르게 선보이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푸른 계열의 게임기 이미지를 분홍색의 화사한 이미지로 전격 교체했고, '사운드 볼텍스'의 가장 큰 특징인 아날로그 디바이스, 롱버튼, 숏버튼을 이용한 조작 방법에 새로운 오브젝트를 추가해 기존 곡들도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인터페이스도 대거 변경돼 '질주감 400%를 체험하라'를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플레이 시 더욱 짜릿한 질주감을 맛볼 수 있다고 유니아나는 전했다.

한편 아케이드 게이머들을 위한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의 예선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사운드 볼텍스 부문은 이번 업데이트된 '사운드볼텍스 II 인피니티 인펙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8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대회 참가 시 한정판 e-AMUSEMENT 관련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k.uni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