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정석 먹방 ‘순댓국+청양고추 애드리브’ 폭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5-14 10:42 | 최종수정 2013-05-14 10:46


조정석 먹방 / 사진=KBS '최고다 이순신' 방송 캡처

배우 조정석이 같은 날 순댓국 먹방에 이어 고추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최고다 이순신' 19회에서 조정석이 아이유와 함께 순댓국집을 찾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이날 조정석은 부지런히 수저를 놀리며 순댓국 먹방을 선보였다. 아이유와의 대사를 주고받는 중간에도 조정석은 먹는 것을 멈추지 않고 김치까지 먹는 여유를 선보이는 등 제대로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식욕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특히 먹방의 절정은 청양고추를 먹는 장면. 대사를 하던 중 고추를 덥석 베어 문 조정석은 진짜 매운 고추를 먹고 실제 상황인 듯 얼굴까지 빨개지며 계속해서 숨을 몰아쉬었다.

이어 NG를 내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순댓국을 입에 꾸역꾸역 집어넣으며 '아'라는 말만 반복해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또 조성석은 대사 말미에 '이 집 고추가 맛있네'라며 애드리브를 끼워 넣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조정석은 극중 아이유가 말을 하던 중 '웨이브'라는 대사를 까먹고 허둥대자 자연스럽게 자기 대사인 마냥 애드리브를 쳐 NG컷을 코믹한 장면으로 살려낸 바 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은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뜻하지 않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엄마(고두심 분)와 막내딸(아이유 분)의 행복 찾기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