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사' 송승헌-신세경, 미공개 키스신 공개 '아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3-05-13 11:18 | 최종수정 2013-05-13 11:19



'남자가 사랑할때' 송승헌 신세경의 미공개 키스신 스틸컷이 공개됐다.

13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때' 측은 한태상(송승헌 분)의 서미도(신세경 분)를 향한 프러포즈와 미공개 키스신 스틸컷을 방출했다.

사진 속 송승헌과 신세경은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다가 키스를 뜨겁게 나눈다. 송승헌은 키스 이후 신세경의 어깨를 다독이며 쑥스러운 여배우의 민망함을 달래주는 젠틀맨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해당 장면은 서울 청담동의 한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됐다. 야간에 진행되는 촬영이었지만 스태프들은 오전부터 일일이 장미꽃잎을 뿌리고 초를 세팅하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로 현장을 꾸몄다.

송승헌과 신세경은 촬영에 앞서 명장면을 만들기 위해 평소보다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스태프들이 합심해 "시베리아 벌판의 호랑이 상남자 한태상처럼 과격하게 키스하라"고 짓궂게 농담했다.

또한 일부러 컷을 외치지 않은 연출 김상호 감독의 장난에 두 배우는 불거진 얼굴로 쑥스러운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두 배우는 모니터링 해가며 연기 수정과 보완을 거듭해 훌륭한 장면을 완성했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