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직장의 신’ 미스김 맨손체조…100% 김혜수 애드리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05-03 11:37 | 최종수정 2013-05-03 11:38



'직장의 신' 미스김의 맨손 체조가 인기를 끌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 제작진은 3일 "오는 6일 '직장의 신' 11회에서 미스김의 맨손체조가 공개된다"며 미스김 맨손체조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김혜수가 회사 내에서 하는 독특한 맨손체조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따로 편집, 빠르게 확산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나 직장에서 미스김 체조를 재미삼아 따라하는 등 확산의 조심이 보인다는 후문.

김혜수는 양팔을 쭉 벋은 상태로 골반을 돌리거나, 양 팔을 옆구리에 얹고 배를 튕겨내는 '통 아저씨'를 연상케 하는 동작을 선보이는 등 코믹하면서도 박력 넘치는 동작을 선보인다.

'직장의 신'에서 김혜수는 하루도 빠짐없이 요란하게 사무실 안에서 맨손체조를 실시, 다소 민망한 동작에도 주위의 시선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모습이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직장의 신' 측은 "한번 보면 쉽사리 잊혀지지 않는 동작들이 대부분이다"며 "과도할 정도로 동작이 크고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미스김과 똑같이 하려다가 몸에 무리가 갈 수도 있다"며 충고도 잊지 않았다.

제작진은 이어 "미스김 맨손체조는 100% 배우 김혜수의 애드리브 체조"라며 "당초 미스김 맨손체조 매뉴얼을 따로 만들어보려 했지만 배우 본인도 예측할 수 없어 '곤란하다'는 답변만 돌아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직장의 신'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