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포미닛이 1년 만에 컴백한다.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 속에 각 포털 사이트에는 '포미닛'과 '포미닛 이름이 뭐예요?'가 화제에 오르며 1년 만의 컴백에 힘을 실었다.
이와 동시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등을 통해 공개된 포미닛의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름이 뭐예요?'의 뮤직비디오는 포미닛이 1년만의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부터 각종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던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의 향연.
포미닛의 선이 살아있는 절도있는 퍼포먼스와 과감한 섹시함부터 터프함까지 5인 5색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좀비와 펼치는 군무씬은 오늘부터 시작되는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한다.
포미닛이 '이름이 뭐예요?'와 '전화번호 뭐예요?', '사는 곳은 어디예요?'를 당당하게 물으며 도발적인 고백을 시작하는 섹시하면서도 앙큼한 매력이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 지 역시 관심이 모아진다.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는 개가 짖는 소리와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사운드등이 재기발랄한 에너지를 더한 판타지 힙합 장르의 곡이다. 기존의 포미닛의 강렬한 콘셉트에 매료된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음원 강자 포미닛의 위상을 또 한 번 입증할 강한 중독성의 곡으로 인기를 예고한다. 여기에 절도있고 파워풀한 포미닛의 퍼포먼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부추긴다.
포미닛의 이번 컴백은 1년 만에 이루어진 것으로, 그 동안 현아의 글로벌 섹시 아이콘으로서의 도약, 투윤의 색다른 컨트리 장르로 펼친 유닛 활동, 그리고 예능에서의 활약 등으로 종횡무진 해 온 포미닛은 '이름이 뭐예요'의 활동으로 포미닛 완전체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포미닛은 26일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KBS2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