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재설 박솔미 결혼식' 장동건 사회 실력 "그럭저럭" 폭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22 10:22 | 최종수정 2013-04-22 10:35



배우 이종혁이 장동건의 결혼식 사회 실력에 대해 묻자 "그럭저럭"이라 대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22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지난 21일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한재석, 박솔미 부부의 결혼식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의 본식 사회를 맡은 '절친' 장동건은 식장에 한 시간 전에 도착해 손수 챙기는 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결혼식을 마치고 나가는 이종혁에게 장동건의 사회 실력에 대해 질문을 던지자 그는 "그럭저럭 잘 본 것 같다"며 시크한 대답을 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또한 이날 배우 진태현과 공개 열애 중인 박시은은 부케를 받아 좋은소식을 기대하게 했다. 박시은은 "던지는 걸 잘 못 받는데 받았다"라고 자랑하며, "따뜻하고 즐거웠다. 두 분이 긴장한 것 같았으나 너무 예쁜 결혼식이었다"라며 식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한재석과 박솔미 부부는 2010년 사극 '거상 김만덕' 에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같은 해 6월부터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결별설은 오히려 두 사람을 더 단단히 묶어줬고, 행복한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