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수진 '청순 란제리룩' 설레는 男心

기사입력 2013-04-22 09:48 | 최종수정 2013-04-22 10:02

박수진

걸그룹 슈가 출신 박수진이 파격적인 란제리룩을 선보였다.

박수진은 최근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를 통해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에서 보여줬던 털털한 모습과는 다른 또 다른 매력을 뽐낸 박수진은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가냘프지만 은근한 볼륨감을 뽐낸 박수진은 침대 위 란제리룩으로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청순 글래머'의 자태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수진은 "'테이스티 로드'를 찍으면서 살이 많이 쪄서 힘들었다. 배에 힘을 주고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주변 사람들이 역마살이 있다고 말할 정도로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며 "'테이스티 로드'는 나와 딱 맞는 프로그램이다. 촬영한다는 느낌이 없을 정도로 편하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박수진은 10년 전 아이돌로서 요즘 아이돌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그는 "각 세대만의 매력이 있는데 지금 세대의 당당한 모습이 보기 좋지만 노래는 지금 세대 것보다 우리 세대의 노래들이 가슴에 더 와 닿고 그 정서가 나와 잘 맞는다"고 밝혔다.

한편 박수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