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아-나뮤-쥬얼리 소속사인 스타제국, 공개 오디션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3-04-12 11:01 | 최종수정 2013-04-12 11:02



인기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쥬얼리와V.O.S., 배우 박정아 등이 소속된 연예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에서 2014년 가요계를 빛낼 신인 그룹 멤버 선발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1년 설립해 박정아와 서인영을 아이돌 출신 톱스타로 성장하게 한 걸그룹의 원조 '쥬얼리'를 탄생시킨 이래, 감성 보컬 그룹 V.O.S., 배우 오지호, 홍수아, 전세계 최고의 춤꾼 팝핀현준, 아이돌 그룹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등 방송 각 분야에서 다양한 스타를 배출해낸 종합 엔터테인먼트 스타제국에서 2014년 데뷔를 목적으로 하는 파격적인 신인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오디션은 가수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적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지난 6일부터 스타제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starempire.co.kr/audition.htm)와 공식 이메일(estarempire@hanmail.net)을 통해 접수된 서류 심사를 거쳐 선발된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스타제국 본사에서 1차 예선을, 롯데월드 어드벤쳐 내에 마련된 실내 공연 무대 '가든스테이지'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10분에 2차 예선인 '무대 심사'를 진행하여 6월말 3개월 간의 긴 심사기간을 거친 합격자들 중에 최종 합격자를 선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이돌 그룹 뿐만 아니라, 전 연령을 어우르는 보컬 그룹, 스크린에서 활약하는 배우 등 다방면에서 많은 스타를 배출해낸 스타제국의 이번 오디션은 4월 6일부터 3개월간의 접수기간과 심사기간을 거쳐 최종 합격한 합격자에게 스타제국의 연습생의 기회 부여 뿐만 아니라, 2014년도에 정식 데뷔할 수 있도록 100% 지원을 아끼지 않는 파격적인 특전을 약속해 눈길을 끈다.

이에 스타제국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가수를 꿈꾼다. 가수의 역량이 충분한 친구들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주고 싶다."며 공개 오디션 기획 취지를 밝혔다. 또한 "갈수록 치열해 지는 가요계에 대비하여 보다 다양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집중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최고의 신인그룹을 탄생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