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촬영장에 무슨 일이? 조인성 송혜교 익살 눈싸움 포착

기사입력 2013-03-10 09:05 | 최종수정 2013-03-10 09:43

97호 그겨울 조인성송혜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장 코믹 훈훈 비하인드컷 공개

97호 그겨울8 송혜교 조인성
조인성 송혜교의 익살스러운 눈싸움 모습이 포착됐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 겨울, SBS)에 출연 중인 조인성 송혜교가 최근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실제 오누이처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8회 방송된 오수와 오영의 눈꽃 산행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강원도 평창 발왕산 정상(해발 1450m)까지 올라간 배우와 제작진은 겨울산 칼바람 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인성은 촬영 중간 추위에 얼굴을 손으로 감싸며 웃음을 짓고 있다.

발왕산 정상 헬기장 근처에서 마지막 촬영을 끝낸 제작진은 주연배우인 조인성 송혜교와 즉석에서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사진 맨 앞줄 가운데 앉아 있는 조인성은 고등학교 수학여행 사진에서 친구에게 장난을 치는 듯한 익살스러운 포즈를 연출하고 있다.

또 설원에서 눈싸움을 하는 장면에선 조인성이 눈 뭉치를 양 손에 들고 송혜교를 쫓아가는 장면과 송혜교가 조인성에게 정통으로 눈 뭉치를 맞히는 장면이 섞여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눈밭에 누운 채 조인성이 장난스럽게 손가락 브이를 만들고 있는 장면도 오수와 오영의 실제 모습처럼 다정하다.

97호 그겨울 조인성 송혜교
'그 겨울'의 스케치 화보는 3월 7일 발간된 '하이컷' 97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영한 기자 champano@sportschosun.com

97호 그겨울7 조인성 송혜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