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쿨 김성수 전부인 사망사건 CCTV 보니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2-10-23 09:11 | 최종수정 2012-10-23 09:11



쿨 김성수 전 부인 강지희 씨의 사망 사고 모습이 담긴 CCTV영상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연예플러스'에서는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의 술집에서 벌어진 칼부림 사건 현장 인근 CCTV 영상이 일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의자 제갈 모씨가 손에 흉기를 들고 술집으로 들어가는 모습 등이 담겼다.

당시 사고를 목격한 주점 관계자는 "여자분(강씨) 일행이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옆에 혼자 오신 손님이 '조용히 하라'고 했다. 술에 취해서 직원들이 그 손님을 모시고 주차장에 갔는데 다시 돌아왔다. 아무 얘기 없이 남자 한 명을 뒤에서 칼로 찔렀다. 나중에 보니까 그 사람을 잡는다고 여자 분이 혼자 쫓아나갔다. 칼 들고 있다가 돌아서면서 찔렀는데 자기가 찔렀다고 생각도 못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지희 씨는 채리나 등 지인 4명과 17일 오전 2시께 서울 강남 신사동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제갈 모씨와 시비가 붙었다. 제갈 모씨는 화를 참지 못하고 자신의 차량에서 과도를 가져와 강씨 일행을 찔렀다. 강씨는 사망했고, 제갈 모씨는 도주 16시간 만에 긴급 체포 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