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응답하라' 은지원-신소율 키스신 예고…기대감 UP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2-09-02 10:06 | 최종수정 2012-09-02 10:06


사진제공=tvN

오는 4일 밤 11시 방송 예정인 7주차 13, 14화 예고영상 중 '응답하라 1997' 공식커플 은지원(도학찬 역)과 신소율(모유정 역)의 키스신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6주차 12화 방송에서는 늘 헤어지자는 말을 반복하지만 항상 다정했던 학찬-유정 커플에게 큰 위기가 닥쳤다. 학찬이 우연히 만난 엄마 앞에서 유정을 '아는 여자'라고 둘러댄 데 이어 하와이 유학이 결정되자 감동적인 이벤트를 통해 기다려달라는 말을 전하려던 학찬과 이를 오해하고 학찬에게 섭섭했던 마음이 터져버린 유정이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고 결국 돌아서는 장면이 그려졌던 것.

13, 14화 예고편에서는 그렇게 아쉽게 헤어졌던 두 사람이 무려 6년 만에 재회해 함께 등산을 하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이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여자친구인 유정이 앞에서도 부끄러움을 많이 타 소심한 모습을 보였던 학찬이 "나 안보고 싶었어? 늦어서 미안해. 사랑해"라며 진심어린 고백을 하고, 이에 감동을 받은 유정이 학찬을 끌어당기며 키스를 하는 장면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처음에는 어색해하던 두 사람은 어느새 금방 감정을 잡고 로맨틱한 연기를 펼쳐 짧은 시간내 'OK 사인'을 받아냈다는 후문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 화에서 그냥 그렇게 헤어져 버려서 걱정했는데 무려 6년 만에 만나다니! 앞으로는 헤어지지 말고 행복하길" "숫기 없던 학찬이의 용기 넘치는 고백에 가슴이 뭉클. 절로 엄마미소 짓고 있었음" "은지원님 세븐틴 이후 14년 만의 키스신 도전? 연기발전 대단하네요~" "유정이의 적극적인 멱살키스 멋지다! 나도 따라해봐야지~"라며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지지를 보내고 있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