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한도전', 배꼽 빠질 만큼 웃기다?…4일(오늘) 이나영 편 방송

김명은 기자

기사입력 2012-08-04 10:32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배우 이나영이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MBC '무한도전' '개그학개론'이 4일 방송된다.

방송에서는 이나영을 비롯해 배우 이태성, 엠블랙의 이준, 데프콘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90년대 무한대학교 개그동아리 학생으로 분해 MT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선 '미래의 허참'을 꿈꾸는 동아리 회장 유재석, '옷깃만 스쳐도 웃음이 난다'는 전설의 선배 박명수와 정준하 그리고 모든 남학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동아리 홍일점 이나영 등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탄생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이나영은 코믹 댄스는 물론 데뷔 후 최초로 비트 박스 실력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사진제공=MBC
MBC는 "'무한도전' '개그학개론'은 90년대 유행했던 패션 스타일과 추억의 노래들까지 어우러져 그 시절을 공감하는 시청자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어린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는 이색적인 복고 컨셉트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개그학개론' 편은 2012 런던올림픽 배드민턴 남자 복식 준결승 경기 중계 일정에 따라 방송 시간대가 다소 유동적이다. 4일 오후 4시 25분 혹은 6시 30분에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
김명은 기자 dram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