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씨스타 인기 돌풍 심삼치 않네! 신곡 '나혼자' 뮤비 관능미로 클릭 폭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4-13 08:51 | 최종수정 2012-04-13 08:52


걸그룹 씨스타가 12일 첫 미니앨범 'Alone'으로 컴백했다. 2010년 6월 'Push Push'로 데뷔해 '가식걸' 'So Cool'등을 히트시킨 시스타는 이번 앨범에서 용감한형제, 이단옆차기, 로빈등 막강한 프로듀서들과 작업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스타가 타이틀곡 '나혼자'를 부르며 섹시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2.04.12/

씨스타 돌풍이 심상치 않다.

씨스타가 신곡 '나 혼자'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2일 공개된 '나 혼자'는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버스커버스커의 독주를 막아내며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안착하며 일궈낸 결실로 더욱 의미가 깊다.

'나 혼자'는 가요계의 흥행사 '용감한 형제'가 씨스타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 곡으로, 몽환적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음원과 같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서 하루만에 5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 뮤직비디오 속 팜므파탈로 분한 씨스타의 숨막히는 관능미가 압권이다.

"상상 이상의 섹시함", " V대형 군무에서 눈을 뗄수 없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묘한 분위기" 라는 등의 댓글을 달며 즐거워했다.

한편 12일 성공리에 쇼케이스를 마친 씨스타는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