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우 박은빈, '프로포즈 대작전' OST 불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3-21 14:35 | 최종수정 2012-03-21 14:37


배우 박은빈. 사진제공=TV조선

배우 박은빈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박은빈은 현재 출연중인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OST 수록곡 '작은 사랑이야기'를 직접 불렀다.

'작은 사랑이야기'는 '프로포즈 대작전' 두 주인공 백호(유승호)와 이슬(박은빈)의 20년 우정과 추억이 담긴 노래다. 극 중 이슬이 어릴 때부터 자주 불렀던 이 노래는 지난 14일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백호와 이슬의 제주도 데이트 장면에 공개된 바 있다.

박은빈은 "'작은 사랑이야기'는 어린 시절부터 이슬이와 함께 한 예쁜 감성을 담은 노래"라며 "함이슬을 기억하고 싶어서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포즈 대작전'을 촬영하면서 참 행복했다.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즐거웠던 현장에서의 추억과 사연들을 회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포즈 대작전' 제작진은 "그동안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 온 박은빈이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면서 의욕이 남달랐다. 드라마 속 이슬이라는 캐릭터와 상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또 녹음 작업에 참여한 음악감독도 "박은빈은 음정이 매우 정확할 뿐만 아니라 보컬 트레이너의 지도를 빠르게 흡수하는 능력이 놀라웠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