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혜교가 가수 데뷔? 존박과 듀엣 예고 티저 영상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2-03-05 08:59


배우 송혜교. 스포츠조선DB

송혜교가 가수로 데뷔?

'아시아의 뮤즈' 송혜교가 가수로 데뷔하는 것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송혜교는 "노래하고 싶다" "아 떨려" 라고 말하며 노래를 녹음하기 전의 떨림과 설레임을 밝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중에 화제가 된 것은 다름아닌 존 박의 등장. 영상 속에서 전화를 받은 존 박은 "송혜교씨요? 오 마이 갓" 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같이 듀엣곡을 부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미국 연예 포털 'TC캔들러 닷컴'에서 발표한 세계 100대 미녀 랭킹 5위에 올라 화제에 올랐던 송혜교와 최근 데뷔 음반을 출시하자마자 바로 음반 판매 1위에 올라 화제가 된 존박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이미 네티즌들의 관심도는 높은 상태.

특히 데뷔 16년만에 처음으로 노래를 발표하게 되는 송혜교의 데뷔곡인지라 송혜교 소속사 등으로 문의가 빗발치고 있으나 발표된 티저 영상 3편 외에는 아무런 정보도 공개되고 있지 않아 궁금증만 커지고 있다.

송혜교와 존박의 티저 영상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송혜교, 이제 가수까지?', '톱 스타 송혜교의 노래가 궁금한데 언제 출시되나요', '역시 송혜교. 도대체 못하는게 뭔가요?' 등 벌써부터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