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진 "김태희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 깜짝고백

이예은 기자

기사입력 2011-12-21 07:33


영화 '원더풀라디오' 의 언론시사회가 20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영화 '원더풀라디오'는 퇴출 위기의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이야기를 리얼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다.
출연배우인 이정진이 기자간담회를 마치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1.12.20/

"김태희 때문에 이별했다."

배우 이정진이 '김태희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적이 있다고 방송에서 고백했다.

이정진은 20일 오후 방송된 SBS '강심장 성탄특집'에 출연해 토크 배틀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김태희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말한 것.

이정진은 김태희와 함께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촬영한 바 있다. 이정진은 "당시 미국에 촬영차 가야 해서 여자친구와도 오래 만나지 못했는데, 주변에서 김태희와 드라마를 찍는다고 하니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데 내가 너무 솔직하게 김태희 이야기를 많이 했더니 여자친구가 의심을 하기 시작하더라"고 말했다.

김태희의 편지까지 오해를 부추겼다. 이정진은 "해외에서 돌아오고 나서 짐을 푸니 김태희가 보낸 편지가 들어있었는데, 같이 출연하게 돼 기쁘다는 별 것 아닌 내용이었지만 그것 또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며 "결국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됐다"고 밝혀 출연진을 안타깝게 했다.
이예은 기자 yeeune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