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차별된 쿠셔닝을 제공하는 부스트 테크놀로지와 함께 아디다스 농구화 최초로 프라임니트 기술력을 적용한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015' 농구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다른 부스트 농구화 제품에 비해 부스트 함량을 13%가량 높여 한층 강화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레이지라이트 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경량성을 그대로 유지하여 선수들의 빠른 움직임을 도와준다.
이번 제품을 착용하는 NBA 제프 티그(애틀랜타 호크스, 포인트가드)는 "편안함과 쿠셔닝에서 이전에 출시된 어떠한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다. 제품을 신자마자 차별화된 착용감과 뛰어난 장점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다"라고 극찬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이번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2015' 농구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2015' 농구대회 참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예년 대회와 다르게 부산지역을 추가하여 진행하며, 서울 192팀, 부산 64팀, 총 256팀을 모집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금)부터 24일(금)까지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주요 매장과 멀티숍 (건대로데오점, 이태원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키카 ALLEYOOP점, 풋락커 명동 로드점, 부산대점)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8월 8일, 9일 서울예선과 15일 부산 예선을 거쳐 22일(토) 서울에서 최종 파이널 매치를 진행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농구 페이스북(www.facebook.com/adiCourt/) 및 아디다스 농구 인스타그램(아이디@adidashoops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