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즈온 프리뷰 분석]신한은행 vs KDB생명(WKBL)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3-11-18 18:15



신한은행은 개막전에서 우리은행에게 패한 이후 삼성생명과의 경기에서 72-65 승리를 기록하며 1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개막전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던 최윤아가 득점은 5득점에 머물렀지만 6어시스트 7리바운드를 기록으로 맹활약했고 하은주는 15분 동안 7득점 5리바운드를 기록했는데 부지런히 스크린을 걸어주며 쉐키나 스트릭렌(23점 12리바운드 3어시스트), 엘레나 비어드(17점)의 40점을 합작을 도왔다. 김단비가 무릎 부상으로 결장했고 키 플레이어 조은주의 활약이 미비했지만 김연주가 외곽에서 숨통을 틔워줬다.

KDB생명은 하나외환에게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우리은행에게 10점차 패배를 당하며 1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신정자, 한채진이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고 이경은, 김진영도 자신의 몫을 다해주고 있다. 신한은행에서 유니폼을 바꿔입은 강영숙과 이연화가 부진했지만 팀 플레이를 할줄하는 티나 톰슨이 본격적인 시동을 걸 준비를 끝냈다. [2월 30일생 분석위원의 경기별 분석 발췌]

이은 내용이 궁금하시다구요? 스포츠토토 분석의 대가 '오즈온'이 여러분의 고민을 풀어드립니다. 프리미엄 2폴더, 전문가의 촉 등 전문 분석위원들의 친절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이변을 피하고 적중률을 높여보세요. 'WKBL' 여자 프로농구의 전문 분석이 궁금하다면 지금 http://www.oddson.co.kr으로 접속!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