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화, 당진9988병원과 업무 협약…4년 연속 구급차 및 치료 지원 및 MVP 선정

이종서 기자

기사입력 2024-06-27 19:09


한화, 당진9988병원과 업무 협약…4년 연속 구급차 및 치료 지원 및 …
사진제공=한화 이글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한화 이글스는 27일 당진 9988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첨단장비를 보유한 척추, 관절 전문병원으로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있는 당진 9988병원은 4년 연속 한화 퓨처스팀 서산 홈 경기 시 구급차 및 선수단 치료를 지원하고 있다.

또 올해부터는 퓨처스팀 월간 MVP를 선정해 시상하는 등 한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날 한화와 당진 9988병원은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홍보관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서 당진 9988병원 대표 정형준 원장은 "올해도 한화이글스와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 하고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당진9988병원도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전 행사로 이길형 원장이 시구를, 강승균 원장이 시타에 나서 한화 승리를 기원했다.

한화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기업 및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통해 선수단 지원 및 팬 서비스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