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3일부터 6년 150억원 '갸성범' 개봉박두, KIA 5차례 연습경기 생중계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22-02-20 11:42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선수들이 17일 전남 함평 기아챌린저스필드에서 전지훈련을 실시했다. 나성범이 타격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함평=최문영기자deer@sportschosun.com/2022.02.17/

[스포츠조선 김진회 기자] KIA 타이거즈가 함평(KIA 챌린저스필드)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진행되는 연습경기를 생중계한다.

KIA는 오는 23일 자체 연습경기를 비롯해 KBO리그 시범경기 개막 전까지 진행되는 다섯 차례의 연습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자체 연습경기와 팀간 연습경기는 모두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갸티비'를 통해 방송된다.

이번 중계 제작에는 카메라 5대가 투입된다. 캐스터는 광주지역 케이블TV(CMB)에서 KIA 경기 중계를 담당하는 홍성희 아나운서가 맡는다.

오는 23일 KIA 챌린저스필드에서 열리는 자체 연습경기에는 장정석 단장이 특별 해설위원으로 참여해 전문적이고 폭 넓은 시각으로 경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KIA는 "스프링캠프 동안 기량을 갈고 닦아 온 KIA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팬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경기 생중계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