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드FC]신승민 양지호 부상으로 '근자감' 박형근과 맞대결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8-12-03 15:52



양지호의 부상으로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2·싸비MMA)의 상대가 신승민(25·SSEN GYM)으로 변경됐다.

신승민은 오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에서 박형근과 페더급으로 대결한다.

당초 박형근은 양지호와 밴텀급으로 맞대결할 예정이었다. 양지호와의 대결에 맞게 전략을 짜며 훈련하고 있었다. 그러나 계획을 변경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됐다. 양지호가 훈련도중 갈비뼈에 부상을 입어 경기 출전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대체 선수는 신승민으로 확정됐다. 경기가 2주도 남지 않은 상황이기에 체급을 페더급으로 맞추고 박형근과 경기하게 됐다.

신승민은 로드 FC 밴텀급의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젊은 피다. 뛰어난 타격 능력을 앞세워 MMA 통산 9경기에서 8승 1패를 기록 중이다.

로드 FC 김대환 대표는 "훈련도중 양지호 선수가 부상을 당하며 신승민 선수가 대신 경기하게 됐다. 짧은 준비기간을 감안해 양 선수가 합의해 체급도 페더급으로 결정됐다.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결정된 경기지만, 남은 기간 동안 잘 준비해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XIAOMI ROAD FC 051 XX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7시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4시 30분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86kg 계약체중 미첼 페레이라 VS 최원준]

[페더급 박형근 VS 신승민]

[-72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라이트급 장정혁 VS 맥스 핸다나기치]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