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IA 이명기 선발복귀-김주찬 휴식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7-04-21 18:24


kt 위즈와 KIA 타이거즈의 2017 KBO 리그 경기가 1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5회초 2사 1,2루 KIA 이명기가 중견수 왼쪽에 떨어지는 타구를 날린 후 전력질주하고 있다.
수원=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7.04.18/

그라운드 홈런을 친 이명기가 사흘만에 다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대신 김주찬이 선발에서 빠졌다.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은 21일 잠실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원정경기서 이명기를 2번-우익수로 선발 라인업에 올렸다. 이명기는 18일 수원 kt 위즈전서 그라운드 홈런을 치는 등 맹활약했으나 허벅지 근육에 무리가 와 미세한 통증으로 인해 이후 2경기서는 휴식을 취했다. 뛰지 못할 상태는 아니었지만 큰 부상 방지를 위해 강제휴식을 하게 된 것.

이명기가 돌아오자 김주찬이 쉬게 됐다. 김 감독은 "어제 너무 열심히 뛰었는지 허벅지 쪽이 조금 안좋다고 해서 쉬게했다"라고 했다. 김주찬이 치던 3번자리엔 안치홍이 들어갔다.

KIA는 버나디나-이명기-안치홍-최형우-나지완-서동욱-김선빈-김민식-김주형의 라인업으로 LG 선발 임찬규를 상대한다.
잠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