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C-하이트진로, 야구장 맥주페스티벌 성료

노주환 기자

기사입력 2016-07-07 16:19


사진제공=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가 6일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 후 하이트진로와 함께 진행한 맥주페스티벌이 좋은 호응을 받았다.

'하이트 NC 다이노스 맥주페스티벌'에 참가한 팬들은 팬사인회를 통해 선수들과 1대1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박정일 장내아나운서 사회로 진행한 NC 다이노스 퀴즈대회, 하이트 원샷하고 홈런 세리머니 따라하기 등에도 참가하며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특히 이번 맥주페스티벌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원샷엔 하이트' 퍼포먼스는 NC 다이노스 선수단도 함께 했다. 정규시즌 중 4차례 더 열릴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지난 5월 오픈한 'NC 다이노스 팬펍 하이트'가 팬들 사이의 소통을 이어주는 새로운 공간이었다면 이번 '하이트 NC 다이노스 맥주페스티벌'은 NC 선수단과 팬들 사이의 소통을 하이트 원샷으로 이어주는 하이트만의 특급 선물이다. 앞으로도 NC 다이노스와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통해 NC 팬들에게 야구 응원할 때에도 '원샷엔 하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C 배석현 단장은 "하이트진로와 함께 팬펍에 이어 맥주페스티벌로 우리 팬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 야구와 NC 다이노스를 통해 팬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느끼고 가실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