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IA 필, U대회 미국대표 참가 모교 후배들에게 응원 메시지

민창기 기자

기사입력 2015-07-01 14:35 | 최종수정 2015-07-01 14:35


KIA 타이거즈 유튜브와 트위터를 통해 광주 유니버시아드에 미국 대표로 참가하는 모교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한 브렛 필. 사진제공=KIA 타이거즈

"고 칼 스테이트 풀러턴 타이탄스(Go! Cal State Fullerton Titans)"

KIA 타이거즈의 외국인 타자 브렛 필이 광주에서 열리는 2015년 하계 유니버시아드대회에 참가하는 모교 후배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KIA 타이거즈 유튜브와 트위터를 통해서다.

이번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에 미국야구 대표로 출전하는 캘리포아니아주립대 풀러턴캠퍼스(Cal State Fullerton·풀러턴대학)는 필의 모교. KIA 구단에 따르면 풀러턴대학의 야구팀 '타이탄스(Titans)'는 미국대학체육협회(NCAA) 컬리지 월드시리즈(CWS) 통산 4회 우승에 빛나는 명문이다. 필은 2004년 컬리지 월드시리즈 우승 멤버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저스틴 터너(LA 다저스), 커트 스즈키(미네소타 트윈스), 비니 페스타노(LA 에인절스)가 필과 함께 우승을 일궈낸 동문들이다.

필은 "광주에 오게 된 후배들을 환영한다. 이번 대회에서 멋진 경기를 펼쳐 좋은 성적을 얻길 기원한다"고 했다.

민창기 기자 huelv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