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여신' 공서영이 어깨선을 과감히 드러낸 일상 화보로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공서영의 화보는 LG전자 TV & IT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TVITKorea)을 통해 총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우선 30일 공개된 1차 화보 영상에는 아침 기상부터 출근 전까지의 그녀의 일상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10월 1일 오후 12시와 2일 저녁 6시에 각각 공개되는 2,3차 화보에는 야구장, 생방송 스튜디오에서의 모습 등 그녀의 야구여신으로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LG전자에서는 공서영 아나운서와 함께 하는 특별한 공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화보가 공개된 LG전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숫자가 늘어날 때마다 공약한 선물을 차례로 증정해 주는 것. 1,000건을 넘길 경우에는 미공개 화보 컷이 공개될 예정이며 2,000건을 넘을 때는 LG트윈스 유니폼과 야구공에 좋아하는 선수의 싸인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생긴다. 마지막으로 3,000건을 넘기면 응원 받은 LG 트윈스 선수와 팬에게 LG 탭북을 각각 1대씩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LG 탭북은 평소 터치화면을 활용해 태블릿처럼 사용하다가, 문서작성 시 측면 '오토슬라이딩'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비스듬히 올라가며 키보드가 노출돼 노트북처럼 타이핑할 수 있어 편의성과 생산성을 모두 갖춘 컨버터블 PC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