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 모바일 적립카드 런칭 이벤트 열어

권인하 기자

기사입력 2013-03-27 15:40 | 최종수정 2013-03-27 15:40


SK는 27일부터 SK 와이번스 모바일 적립 카드(이하 모바일 적립 카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직접 티켓을 적립하면서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는 올시즌 홈 경기 내내 실시된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을 티켓 어택(Ticket attack) 타임으로 상설화해 클리닝타임 동안 티켓 적립에 성공한 회원을 추첨하여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적립 카드의 관람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직관 승률왕 이벤트도 모바일 적립 카드의 관람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직관 승률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단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매달 승률왕 이벤트를 진행해 직관 승률이 가장 높은 5명을 선정해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는 국내선 항공권 1매씩을 제공한다. 시즌 종료 후에는 시즌 승률왕 1명을 선정하여 제주항공 국제선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SNS이벤트는 모바일 적립 카드를 적극적으로 가입하고 홍보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바일 적립 카드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티켓 적립 혜택을 제공받게돼 관람객에게 가입과 적립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타 구단 팬들도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관람객은 문학야구장을 방문해 입장권에 찍힌 바코드를 위패스(Wepass) 어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하면 입장 횟수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혼자서만 적립하는 것보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적립하면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SK가 모바일 적립카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연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