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15일(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앞두고 대중의 관심과 열기가 한층 고조되는 가운데 공식협찬사인 친환경 미용 전문기업 '파란코리아(유주호 대표)가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친환경 헤어케어 전문드랜드 '크리센스'로 한국 뿐 아니라 일본과 호주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란코리아가 선보인 이벤트는 다름아닌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
미스코리아 진, 선, 미를 맞춘 응모자에게는 미스코리아 공식지정제품으로 실제 미스코리아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용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파란코리아 관계자는 "얼마 전 미스코리아 후보자들의 온라인 사전 인기투표가 시작되면서 "미스코리아 진(眞), 선(善), 미(美)를 맞춰라!"이벤트가 뜨거운 관심을 보이면서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입소문내기", "포토후기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7월12일(토)부터 14(월)일 오전까지 이마트몰과 함께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 '오반장'을 통해 크리센스 오가닉 헤어 에센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란코리아 공식블로그(http://palanhair.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