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웨딩슈즈가 잇(it)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스타 신부들이 선택한 웨딩슈즈가 화제를 모으며 선망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최고급 웨딩슈즈를 직접 신어볼 방법은 없을까?
특히 듀오웨딩페어 현장에는 문지애 아나운서가 신어 화제가 된 리미티드 웨딩슈즈와 영화 '네버엔딩 스토리'에 등장한 스와로브스키 웨딩슈즈 등 최고급 수제 웨딩슈즈가 전시돼 예비부부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세계가 주목하는 유명 디자이너의 'DRESS&SUIT 디자이너 부띠끄 초대전'이 열린다. 국내 대표 웨딩드레스 브랜드 이승진 웨딩, 최재훈 컴퍼니를 비롯해 명품 맞춤예복 브랜드 뉴젠틀, 모데라토가 참여해 수준 높은 웨딩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경운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웨딩슈즈 증정 이벤트는 최고급 웨딩슈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흔치 않는 기회"라며, "보다 많은 커플들이 듀오웨딩페어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최대 40% 가격혜택을 제공한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