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인 듀오(대표 김혜정)가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의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제2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 행사를 19일 실시한다.
듀오는 지난 회 초청된 명예부부의 사례처럼 이번 부부사랑 이벤트 역시 애틋하고 같한 부부이야기를 통해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제고하고, 많은 이들에게 가정의 핵심인 부부의 화목과 건강이 행복한 가정과 삶을 위한 필수불가결임을 깨닫게 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제 2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은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을 이겨냈거나 특별하고 아름다운 사연을 간직한 부부 등 진한 부부애를 과시할 수 있는 부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본인뿐 아니라 부모님, 친구 등 닮고 싶은 부부 추천해도 된다. 선정된 커플뿐 아니라 추천인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작년 제 1회 부부사랑 명예의 전당에는 밤 늦게까지 버스를 운전하는 남편을 위해 손 세정제와 커피를 꼬박꼬박 챙겨주며 가끔씩 운전석 뒤에 타서 남다른 연애를 즐기고 있다는 김현철(38) 위소영(37) 부부, IMF로 실직과 연이은 사업실패 그리고 어머니의 뇌 수술로 힘든 가정생활이었지만 밤낮으로 가정을 위해 애쓰는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사연을 신청한 최길환(57) 김을연(57) 부부, 퇴근 후 앞치마를 두르며 설거지를 자청하는 아버지지만, 경찰 공무원이 되고 평생을 공직 생활하느라 부모님 두 분이 여행 한 번 제대로 다녀보지 못했다며 효녀 딸이 신청한 구장회(57) 이영희(55) 부부까지 가정의 희로애락을 담은 사연들이 쟁쟁한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되어 오른 바 있다. 참가신청은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나 전화 (02) 550-6103 를 통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